재유's

[회화] 짐을 맡길수 있을까요? 본문

Study Story/English

[회화] 짐을 맡길수 있을까요?

Stella_NY 2017. 5. 1. 15:39

저는 일본으로 여행을 간게 더 많고 영어 쓰는 나라는 패키지로 가는 경우가 왕왕있어 딱히 영어를 알필요는 없었지만

곧있으면 워홀도 가고 곧바로 싱가폴도 가게 되서 요즘 영어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러다 문득 여행가면 무슨말을 많이 사용할까 했는데 

역시, 숙박시설에서 사용되는게 많은것 같아요.


그래서 여러가지 말을 생각하는 도중에 많이 사용할수도 있는 말중 하나인


"짐을 맡길수 있나요?" 였습니다.


짐을 들고 여행가기보단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가는게 기분도 좋고 산뜻하잖아요~


그래서 알아보았습니다.


Can you keep our luggage ?

Can you hold our luggage ?

Can you take our luggage ?

Can you leave our luggage ?

Can you check our luggage ?


5가지의 예문 형태는 다 똑같습니다.

틀린건 동사들 정도일까요?


서로 다른 동사들이 어떤 의미로 사용되었을까요?


keep 은 put/store의 의미로 사용되었어요.

 ~에 넣다[보관하다]


hold 는 keep의 의미로 사용되었어요.

 그럼 위의 keep과 비슷한 의미겠죠?


take 는 hold의 의미로 사용되었어요.


leave는 맡기다라는 의미로 사용되었구요.


check는 맡기다/(물건을)부치다라는 의미로 사용되었어요.


보니까 다 같은 의미로 사용되네요~



이렇게 보니 알고있던 단어도 다시 공부해야되는 느낌이네요 ㅜㅜ 





Comments